코인뉴스
가상코인 코인별, 거래소별 실시간 시세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24시간 최고가 24시간 최저가 거래량
가상코인 코인별, 거래소별 실시간 시세
실시간 시세현황 펼침

日 종합가전 쇼핑몰 "비트코인 결제, 점차 늘고 있어"
댓글 0 조회   68 추천 0 비추천 0

코리니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0628d6c5eb788ee069aa5de7ab3a5e72_1528869421_6496.jpg
 


일본 정부가 암호화폐를 법정통화로 인정한지 고작 1년만에 비트코인 결제가 시장에서 서서히 자리를 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1일(현지시간) 매체 비트코인닷컴 보도에 의하면 일본 대형매장 빅카메라(Bic Camera)는 비트코인 결제 비율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업 측 조사에 따르면 비트코인 결제 비율은 1% 미만으로 아직까진 매우 낮은 수준이지만,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비트코인 결제 이용자는 대부분 30대의 일본인 남성으로 컴퓨터 태블릿, 디지털 카메라 등을 구매할 때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의 대형 가전제품 매장 빅카메라는 작년 4월부터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빅카메라의 마사나리 마츠모토(Masanari Matsumoto) 마케팅 수석은 "빅카메라는 언제나 최우선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한다. 당시 비트코인이 유명해지면서 비트코인 결제에 대한 많은 요청이 있었고 정부의 공식 인정으로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도입할 수 있는 좋은 상황이 맞아떨어졌다"고 설명했다.


빅카메라는 먼저 도쿄 중심부에 위치한 두 개의 주요 매장에서 비트코인 결제를 도입했으며 이용자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이후 전국 40개 매장에 확대 도입했다.

이 게시판에서 코리니님의 다른 글

CoinBus

새로고침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