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뉴스
가상코인 코인별, 거래소별 실시간 시세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24시간 최고가 24시간 최저가 거래량
가상코인 코인별, 거래소별 실시간 시세
실시간 시세현황 펼침

미국, JP모건 공동 대표 ‘우리는 암호화폐 검토 중’
댓글 0 조회   13 추천 0 비추천 0

블리스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7af4deffd9292a3b5eb78fd2667e37bd_1526520172_5104.png 

다국적 투자 은행 JP 모건은 암호화폐에 대하여 검토 중에 있다고 다니엘 핀토(Daniel Pinto) 공동 대표가 말했다.

핀토(Pinto) 공동 대표는 CNBC와의 다방면에 걸친 인터뷰에서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회사가 현재의 암호화폐에 관해 낙관적이지는 않지만, 이 기술은 금융 시스템에서 "한 몫을 할 것"이라고 설명하며, 아래와 같이 말했다.

"나는 어떤면에서 이 기술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암호화폐가 중요한 역할을 할 그 공간을 찾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에 관하여], 사업상의 제안이 익명으로 되고 알려지지 않은 활동의 화폐가 사용된다면 당신은 어떤 것도 가질수 없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믿지 않거나 또는 규제 기관이 그것을 단속할 것이기 때문에 수명이 매우 짧을 것입니다. 나는 이 개념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중앙 은행들이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제의 토큰화(tokenization)는 사실입니다. 암호화폐는 현실이지만 현재의 형태는 아닙니다. "

핀토 공동 대표는 JP모건이 중개업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트코인 선물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JP모건은 이들 상품에 대한 거래량이 급증한 지금까지도 이를 거부했다.

월 스트리트의 경쟁자인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는 최근 고객을 위해 비트코인 선물 상품을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게시판에서 블리스님의 다른 글

CoinBus

새로고침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